사진첩

[아이디어팀운영중] 0

리스트
우유, 차!
해결 방안
(Problem based Solution)
우유,차! 는 “아잇, 차가워”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차가운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는 ‘블랜딩티청’을 파는 브랜드입니다.
티청은 티백과 다르게 더 깊은 향을 머금고 있으며, 물에 쉽게 녹아 때문에 차를 마실 때 제격입니다.
또한 이와 함께 이 청을 베이스로 간편한 아침식사가 가능한 ‘오트밀그린밀크티’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우유, 차!\'는 작고 컴팩트한 1회분량으로 준비된 청으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트라이탄 재질로 된 용기를 사용하므로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따뜻하게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오트밀그린밀크티’는 아침밥 대용으로 먹기 좋으며 또한 녹차의 카페인성분으로 커피와 같이 정신을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녹차는 커피와 다르게 카페인 흡수가 느려 심장에 무리를 줄여 더 건강한 카페인 섭취가 가능합니다.
이처럼 저희 우유,차!는 바쁜 생활 속에서 건강한 한잔의 여유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1) 블랜딩티청
: 다양한 잎차를 베이스로 그와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직접 블랜딩하였으며, 두 번 우려 떫은 맛을 줄이고 향을 깊게 하며 부드러움을 올린 ‘블랜딩티청’입니다.
저희의 첫번째 제품인 <그린티베이스 + 귤피>입니다. 귤의 비타민c 성분은 소화기관에서 녹차의 카테킨 성분을 잘 분해해 소화흡수에 더 용이하게 도와줍니다. 추후 더욱 다양한 블랜딩을 통해 제품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2) 오트밀그린밀크티
: 우리나라 성인 4명중 1명은 아침을 거르는 요즘,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식사인 ‘우유,차!’의 청과 오트밀, 우유를 함께 넣은 ‘오트밀그린밀크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녹차와 귀리는 아침에 먹으면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주고 우유와 먹으면 포만감과 함께 칼슘 및 영양소를 잘 흡수해주어 궁합이 좋은 식품으로 뽑힙니다. 또한 더 편안한 식감과 목 넘김에 초점을 두었고 티청을 이용하여 우유의 비린 맛을 중화 시켰습니다.
목표



앞으로 아이디어와 사업 아이템을 꾸준히 생각하여 창업지원단의 비즈니스 인큐베이팅을 통해, 성공적인 사업모델을 만들어 안정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습니다.
이 창업동아리를 통해 숙명여대와 용산구의 상권활성화에 노력하는 동아리가 되겠습니다
아이디어팀명 서정 FARM
아이디어팀 구성원
구분 성명 학번 소속
팀장 이서희 1611237 식품영양학과
팀원 이윤정 1614360 식품영양학과
진행단계 아이디어 사업모델 사업계획서 MVP Prototype 사업화 IR
지원사업
비고

2024-04-27 12:07:38

댓글 0

전체 0건 (페이지 /0)
첫 페이지 이동 이전 페이지 이동 다음 페이지 이동 마지막 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