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 방안 (Problem based Solution) |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매치하는 번거로움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찾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 소요 ↓↓ 1. 코디 판매 유튜버 버전 - 각 채널을 보유하는 코디네이터가 컨셉에 맞는 스타일 제안하고 소비자는 코디네이터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EX. 심플, 캠퍼스룩, 청순, 데이트룩, 하객룩 등) 2. 소비자의 니즈 파악 1) 상품의 퀄리티 문제 해소 -많은 쇼핑몰들이 리뷰나 후기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를 촉진시키지만 소비자들은 이를 절대적으로 신뢰하지 않습니다. 이에 소비자&생산자인 코디 제안자가 보증하는 코디라는 것은 소비자의 니즈를 해소할 수 있는 메리트가 될 것입니다. 2) 가격 비교 효과 창출 - 코디가 소비자의 구매까지 이루어지려면 어떠한 메리트가 있는지 설명하고 소비자를 설득해야 합니다. 이에 생산자는 자연스럽게 가격 비교를 하게 될 것입니다. 3. 고객이 어플 내 상품을 활용한 코디 제안 - 고객 제안 코디가 구매까지 이루어질 경우 일정의 수수료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