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

[아이디어팀운영중] 0

리스트
스타일픽
해결 방안
(Problem based Solution)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매치하는 번거로움
●원하는 스타일의 옷을 찾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 소요
↓↓
1. 코디 판매 유튜버 버전
- 각 채널을 보유하는 코디네이터가 컨셉에 맞는 스타일 제안하고 소비자는 코디네이터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EX. 심플, 캠퍼스룩, 청순, 데이트룩, 하객룩 등)
2. 소비자의 니즈 파악
1) 상품의 퀄리티 문제 해소
-많은 쇼핑몰들이 리뷰나 후기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를 촉진시키지만 소비자들은 이를 절대적으로 신뢰하지 않습니다. 이에 소비자&생산자인 코디 제안자가 보증하는 코디라는 것은 소비자의 니즈를 해소할 수 있는 메리트가 될 것입니다.
2) 가격 비교 효과 창출
- 코디가 소비자의 구매까지 이루어지려면 어떠한 메리트가 있는지 설명하고 소비자를 설득해야 합니다. 이에 생산자는 자연스럽게 가격 비교를 하게 될 것입니다.
3. 고객이 어플 내 상품을 활용한 코디 제안
- 고객 제안 코디가 구매까지 이루어질 경우 일정의 수수료 제공
목표 ·아이디어 사업모델 구체화
특정 컨셉을 보유하고 코디를 해주는 사람이 결국 자신들의 수수료를 높이기 위해 동일 상품의 질 좋은 저가 상품으로 코디를 하려 노력함으로써 최종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쇼핑을 이뤄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팀명 코디해조
아이디어팀 구성원
구분 성명 학번 소속
팀장 박새미 2013679 소비자경제학과
팀원 전아정 2013679 글로벌서비스학부
진행단계 아이디어 사업모델 사업계획서 MVP Prototype 사업화 IR
지원사업
비고

2024-05-19 01:45:32

댓글 0

전체 0건 (페이지 /0)
첫 페이지 이동 이전 페이지 이동 다음 페이지 이동 마지막 페이지 이동